스마트폰 곰플레이어 다운로드

Posted by on Jul 6, 2018 in Uncategorized | No Comments

안녕하세요 tomasamot, 당신은 우리가 어떻게 당신이 결론에 우리는 애드웨어를 귀하의 컴퓨터에 점점에 대 한 책임이 있습니다 온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수 있습니까? 만약 당신이 우리가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수 있는 정보를 우리에 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. 당신이 Download.cnet.com에 대 한 우리의 소프트웨어의 당신의 부정적인 리뷰를 백업할 수 있었다면 그것은 좋을 것 이다. 감사 합니다, GOM 지원 UI의 말하기, 비디오 플레이어 우아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자랑 하는, 그것을 충분히 쉽게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. 또한, 그것은 당신이 언제 든 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테마의 집합을 포함-환경 설정 섹션 내의 피부 탭에서. GOM 플레이어를 다운로드 하 여 당신이 상상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수준으로 미디어 경험을 가져가 라. > 귀하의 화면과 장치의 요구에 맞게 비디오 출력 품질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이 무료 플레이어를 사용 하 여 플래시 비디오를 오프 라인으로 조심 좋은 프로그램이 될 수 있지만 악성 코드 다운로드에 대 한 단지 프로그램입니다 지금은 등 내 VLC 플레이어는 내가 1 년 동안 사용 하 고 있기 때문에 그것을 시도 내 창문을 충돌, 문제 해결의 모든 유형을 못했지만, 아무것도 도움이, 그래서 cnet에 대 한 대안을 검색 하 고 이걸 발견 했습니다. 그것이 내가 필요한 모든 기능을가지고 나를 끊임 없는 충돌에서 컴퓨터를 저장 하기 위한 gom 팀을 감사로 gom 플레이어는 나에 게 전적으로 vlc 플레이어 교체 했습니다. 이 미디어 플레이어의 데스크톱 버전을 사용 하면 오디오 및 비디오 파일의 재생 속도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. 그것은 당신이 최대한 빨리 16.0 x 또는 0.1 x로 느린 재생 속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. GOM 플레이어의 기본 인터페이스는 상대적으로 간단 합니다; 당신이 다른 미디어 플레이어 응용을 이용 했다면 당신은 어떤 문제도 그것을 알아내는 것이 없어야 한다. 고급 컨트롤은 미디어 파일을 보거나 듣는 동안 더 많은 기술 옵션으로 조정할 수 있도록 합니다. 옵션의이 두 번째 계층은 또 다시이 애플 리 케이 션에서 찾을 게 요-기본적인 기능을 간단 하지만, 고급 옵션을 사용자 정의가 높은 학위를, 플레이어의 외모의 특화 등 수 있습니다. 당신은 기본 스킨의 작은 숫자 중 하나를 선택 하거나 추가 무료 스킨을 온라인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

그것은 등 다양 한 고급 기능을 호스팅합니다; 스크린 붙 잡음, 재생 속도 제어, a-b 반복 기능 및 영상 효력. 이러한 유형의 기능을 사용 하면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이용 하 여 PC와 모바일 사이에 단순히 좋아하는 비디오 클라우드 재생 및 비디오 파일을 감상할 때 보다 훨씬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 언제 어디서 나 동영상을 업로드/다운로드 하기 위해 클라우드를 사용 하세요! 그것은 시작 하 고 끝나는 시간을가지고 있는 유일한 선수가 건너 뜁니다. 성가신 연속 코미디 주제 노래를 건너뛰는을 위해와 같은. 최고의 기능 적. GOM 플레이어, mp4, AVI 및 flv matroska, Ogg, owm 및 더 많은 같은 일반적인 비디오 포맷에 이르기까지 파일 형식의 거 대 한 범위를 지원 합니다.